본문 바로가기
[지역번호] 생활&리뷰

[내돈내산 밀키트] 새우감바스 알 아히요 파스타 만들기(feat. 쿠팡)

by [02] 2021. 10. 19.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새우감바스 알 아히요. 이름도 요상한 요놈, 들어 보셨나요? 감바스는 스페인어로 새우를 뜻하고, 아히요는 마늘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감바스 알 아히요라고 하면 새우와 마늘을 사용한 요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감바스는 주로 술 안주로 즐기는 요리인데요. 저는 술을 즐기는 편은 아니라서, 감바스는 선호하는 편이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쿠팡을 돌아다니다가, 특가 세일을 진행 중인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를 발견해서 질러버렸어요! 그런데 이게 제 기대 이상으로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추천드리고 싶은 마음에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ㅎㅎ

 

1. 감바스 알 아히요 가격 / 정보 / 맛 리뷰

묘한 흑백으로 인쇄된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앞/뒤 비닐 포장지

가격 : 8,500원

이번에 제가 주문한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는 마켓컬리를 통해서 구매했는데요.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특가 할인을 받아서 6,800원 이었는데, 어느새 할인 기간이 끝나서 8,500원이 되었더라구요. 거기다 일시 품절 상태 ㅠㅠ 하지만 제가 직접 먹어보니 8,500원을 주고도 아깝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ㅎㅎ

 

반응형
구성 : 필살기는 파스타면!

감바스에는 필살기로 파스타면이 들어가야 한다!

감바스는 오일에 새우를 끓이는 요리라서, 우 자체만 먹기보다는 빵이나 파스타를 추가해서 맛을 살리는 편인데요. 저는 예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파스타면(3묶음짜리를 싸게 샀는데, 언제 다 먹을 수 있을까)을 사용해서 감바스에 부속물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특히 감바스 알 아히요는 마늘이 들어가기 때문에, 알리오올리오 느낌의 파스타를 만들기에 딱 알맞더라구요.

 

맛 리뷰 : 새우는 맛있고. 조금 싱겁고, 조금 맵고, 파스타 덕분에 양은 최고!

가장 좋았던 건 생각보다 새우의 양이 많았고, 새우의 퀄리티가 엄청 높았다는 겁니다. 새우를 딱 씹자마자, '어? 이거 맛있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오일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느끼함을 잡으려고 요리 자체가 좀 매운 편(신라면 수준)이었어요. 거기다 면을 넣으니까 면을 후룩! 하고 흡입하다가 사레 걸리는 일도 있었답니다 ㅠㅠ 면 같은 경우는, 원래 면을 상정하고 밀키트가 만들어진 게 아니다보니, 면을 넣고 간을 추가로 더 하지 않으면 좀 싱겁습니다. 면을 넣으실 생각이시라면 꼭! 소금 간을 추가로 해 주셔야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2. 조리 방법

★감바스는 포장을 뜯고 펜에 부어서 끓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재료를 손질하거나, 세척하거나, 물기를 빼준다거나, 이런 일체의 번거로운 과정은 전부 필요 없다는 게 감바스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ㅎㅎ다만 냉동실에 보관하기 때문에, 조리 전에 충분히 해동을 해줘야 합니다. 급하게 바로 먹을 수는 없다는 게 아쉽네요 ㅠ

면은 끓는 물에 소금을 한 스푼 넣고 7분가량 익혀줬습니다. 어차피 감바스에 면을 넣고 소스가 스며들게 볶아주기 때문에, 7분 정도만 하고 면의 질감을 맛본 후에 볶아주며 추가로 익혀주면 됩니다 ㅎㅎ

 

3. 주의사항 & 한 줄 총평

→ 냉동 상태로 조리 불가. 꼭 해동하고 조리하기

→ 면을 넣을거면 추가로 소금 간 해주기

→ 호로록하면 사레 들리기 딱 좋음

평소에 요리하기 힘들지만, 밀키트와 파스타면이 있으면 든든한 식사가 된다.
별점 : ★

아쉽게도, 현재 쿠팡에서는 [벤탄 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가 품절 상태입니다 ㅠㅠ 같은 상품은 아니지만, 제가 자주 먹었던 밀키트 업체인 [마이셰프]에서 파스타 면까지 포함 된 밀키트를 판매중이더라구요. 추천해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마이셰프 스페인 감바스알아히요 & 파스타, 741g, 1개

댓글